본문 바로가기

제주의 맛

제주의 맛 #21 - 퐁당퐁당 카레를 던지지말고 먹자 '퐁당카레'

728x90
반응형

 

 


퐁당퐁당 돌을 던지자

누나 몰래 돌을 던지자~🎶

이 노래 아시나요?

초등생 시절 배웠던 동요의

가사가 떠오르는 귀여운 이름과 캐릭터를

가진 제주시 카레 맛집

'퐁당카레'에 다녀왔습니다.



 



줄 서서 먹는 맛집이라길래

오픈 시간에 맞춰서 갔는데도

저희까지 들어가서 만석이었습니다!



 

퐁당카레의 사장님이시자 셰프님.!

매장의 내부가 크진 않지만 혼자서 운영을

하시는 걸 보고 감탄 또 감탄 👏

수제 수세미 퐁당이

주문은 키오스크 대신

비싼 아이패드 메뉴판을 보고

사장님께 직접 말씀드리면 된답니다.

제로콜라가 있다는 건 사랑이랄까

 

물은 셀프 얼음도 셀프!

 


저와 설군은 기본 카레에 에그카츠 토핑2pcs와 

 

제주 흑돼지 돈가스 토핑 1pcs를 주문했습니다.

 

 

내가 에그카츠!
내가 흑돼지 카츠!

한상차림도 굉장히 깔끔하고 귀엽게 나옵니다.

 

식전 빵도 있고 블루베리 밀크도 같이 나와요 ㅎ_ㅎ

 

 

밑바닥에 있는 블루베리잼을 쉐낏쉐킷해서 

 

호로록 드시면 됩니다.

 

식전 빵은 발사믹 식초에 찍어서 냠 😋

 

제로 코크를 만나서 신이 난 설군 ㅋㅋㅋㅋㅋㅋ

 

제로 코크와 함께 맛있게 삭삭 긁어먹었습니다.

 

사진으로만 보면 양이 그렇게 많을 것 같지도 않은데 

 

성인 남자 1명이 싹 다비 우면 배가 빵빵해질 정도로

 

양도 만족스럽고 맛도 좋았습니다.!

 

 뿌빳뽕커리를 먹는 듯한 느낌 :)

 

부드러운 코코넛 밀크와 카레의 배율이 

 

남녀노소가 모두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카레집이었답니다.

 

그럼 장소를 공유할게요.!

 


https://place.map.kakao.com/110212620

 

퐁당카레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중앙로1길 33 1층 (건입동 1319-26)

place.map.kakao.com

영업시간

화~일 11:30 ~ 20:00

 

공휴일

11:30 ~ 20:00

 

휴무일

월요일


 

반백수에서 급작스레 현실 복귀를 하다 보니

 

블로그 포스팅을 하기가 정말 힘들어지네요 ㅎㅎㅎㅎ

 

그래도 간간이 올려보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