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의 멋

제주의 멋 #6 - 'B일상 잡화점' #일상 을 더 특별하게 꾸며줄 소품점

728x90
반응형


평범한 일상에 위트를 더하다!

 

제주의 멋 여섯 번째는 'B일상 잡화점'입니다.

 


짧게 찍어줘서 제성합니드.....
등짝 스매싱 조심ㅋ


성산읍 오조로에 위치한 'B일상 잡화점'은

 

사진으로 보시듯 엄청 작은 규모의 소품점입니다.

 

(뒷태 여신 모델을 해주신 동행님께 무한감사🙏)

 

일상 + 위트 = 등짝스매싱 이라는 

 

재미있는 슬로건을 가지고 있네요 ㅎㅎㅎ

 

잡화점 내부로 들어가보겠습니다.


천장이 낮으니 머리조심하세요!


내부는 천장이 매우 낮아서 키작남인 저도 머리가

 

닿을랑 말랑했습니다. 하하 이거 찐이에요.

 

규모가 작은 실내공간인데도 불구하고 

 

갖가지 소품들로 꽉꽉 들어차 있는 느낌을 줍니다.

 

제주의 특색이 있는 소품들도 많지만 

 

레트로 감성의 구제 소품들도 자리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꽃단장한 제너럴 다스베이더
진짜 쥐 인줄알고 놀랐다! 는 제가 아니라 일행이 ㅋ_ㅋ


제주스러운 디자인으로 특색을 준 우편들과

 

수첩, 노트들 위로는 수제작 한 모빌들도 있습니다.

 

특히나 저 고래 모빌이 맘에 들었는지 

 

일행분이 살까 말까를 한참 고민했더랍니다ㅎㅎ

 


현실고증이 담긴 소주잔...


석고 방향제부터 차량 디퓨저 등 

 

방향제 종류도 많았습니다.

 

특히나 저 돌하르방 석고 방향제가 맘에 들었는데

 

딱히 둘만한 곳이 없어서 사질 못했네요 -_ㅠ

 


커여워... 껍질 까놓고싶어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소품들이 많아서

 

정신 못 차렸다간 탕진잼 발라 먹을 수도 있습니다.

 

조심하심씨오.

 



너무 예쁜 무드등도 많네요.

 

언젠가 제가 게스트하우스를 차리게 되면

 

소품을 사다가 텅장이 돼버릴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론 수집 욕구를 자극하는 

 

배지와 마그넷까지... 이건 진짜 참기 힘들었는데

 

잘 참았다 나.... 다음엔 참지 않는다.

 

성산 쪽에 방문하실 예정이시라면

 

멋과 기품이 있는 소품 구경하러 한 번

 

들러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위치 공유!!

 


https://place.map.kakao.com/26885573

 

B일상잡화점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오조로 93 (성산읍 오조리 747-4)

place.map.kakao.com

영업시간

월~토 10:00 ~ 17:00

 

휴무일

일요일

 


 

잡화점 자체가 매우 작은 공간이기 때문에

 

주차장이 따로 없습니다.

 

위치도 조용한 마을 골목 즈음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바로 근처에 있는 마을회관 주차장에 

 

주차를 하시고 조금만 걸어서 이동하시면

 

된답니다.! 그럼 다음에 뵈어요!

 

 

728x90
반응형